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안산 덕분 센터에 공부방이 생겼어요.

2018/12/29

1/6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부산 센터 사용자 선생님들을 소개 합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선생님 중 천심 선생님께서 오늘 또 이렇게 맛나는 빵을 갖고 오셨습니다. 언제나 베풀며 나누는 천심 선생님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또 주목할 선생님 한 분이 계십니다. 부산역 광장에서 만난 솔선수범 선생님! 눈이 빨갛고 손을 휘두르며 말을 하고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셔서 좀 무서워 보입니다. 하지만 말 못 할 사정으로 처음 보는 저를 붙잡고 부산역 광장에서 나 너무 힘들다고, 고통의 눈물을 흘린다고, 딸이 이제 자신을 보지 않겠다고 했다고, 얼마나 속상하면 절 붙잡고 막 이야기하십니다.

하지만 이제는 우리 덕분 실천자님들과 인연이 되어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실 겁니다. 확신합니다. 언제든지 “솔선수범” 선생님을 뵈시면 무서워하지 마시고 더 따듯하게 다가가 주세요. 눈이 갑자기 사르르 풀리며 합장하며 덕분입니다~!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눈에는 힘을 번쩍 주며 다니시지만 벌써 삼 일째 덕분 센터 오셨다고 아무도 몰래 홍심 캔디 한 봉지를 살~짝 테이블에 놓고 가십니다. 너무 고맙다는 마음의 표현을 부끄러워 말은 못하고 이렇게 살짝 하십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선생님의 고귀한 그 마음,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우리 덕분 센터가 좋다고 말은 안 하시고 부끄러우신지 그냥 터프한 목소리로 " 아 나 이런데 있는 줄 몰랐네!!! 형님은 여기 어떻게 알았는 교! 아 나! 진짜 이런데 있는 줄 몰랐네!"라고 화난 양 이야기하십니다. 🤣😂🤣🤣🤣

노숙한지는 오래되었고 교회 목사님들도 고개를 절레절레, 다른 선생님들도 손발 다 든 분이라고 하시지만 삼 일째 덕분 센터를 다녀가며 빨래도 하고 샤워도 하며 명상도 한번 하시고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저는 이제 스위스를 가게 되니 솔선수범 선생님을 만나시거든 일부러 선생님을 위하여 준비하였다고 옷장에 있는 남자 샌들 280 하나 드리시길 바랍니다.

또 안산에서 원룸 지원까지 받으셨던 성취 선생님! 선임 선생님에게 꼬심을 당해 다시 부산역에서 노숙을 하시게 됐습니다. 너무 면목이 없다고 하며 오늘 센터로 오셨는데 글쎄 노숙하는 이쁜 아가씨 한 명과 인연이 되어 함께 둘이 한번 목표를 새워 헤쳐나가겠다고 합니다.
이분들의 첫 목표는 우선 성취 선생님이 일을 세 번 나가서 30만 원 정도 모아 한 달 모텔비를 끊어 우선 노숙부터 벗어나는 것입니다. 그런 후 우리 덕분 목표를 차근차근 따라가면 되시겠지요.

 

성취 선생님과 인연 된 아가씨 법명은 스승님께서 “발심”이라고 지어주셨습니다. 발심하면 성취한다는 짝꿍 법명이에요. ~*~*~*~*~*💖🌸💓
약간 지체 장애가 있으셔서 말은 느리지만 발심님 오시며 더더욱 각별히 따듯하게 대해주시고 말도 천천히 쉬운 말로 대화해주세요.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열성 선생님은 어저께 하루 일이 없어 쉬는 날이라고 덕분 센터에 오셨습니다. 그냥 하루를 의미 없게 보낼 수도 있는데 역시 우리 열성 선생님은 그 쉬는 날에 우리 덕분 실천자님들이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달려오셔서 명상도 하고 덕분 공예도 하며 너무 귀하게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자랑스럽고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
👍💖💖🙏👏✨✨🌸🌎🌎😇🤣😍😍🌏💓👍🏼🙌🙆‍♀️🍯👌🎉🎁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Instagram Social Icon
  • Facebook Basic Square
  • 유튜브 사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