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안산 덕분 센터에 공부방이 생겼어요.

2018/12/29

1/6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안산 센터에 새 식구가 생겼습니다!

그분은 이름하여 실~행~ 선생님!
노숙생활을 하신지는 굉장히 오래되었고 한대앞역에서 구걸을 하시고 계신 모습을 극락 관리자님께서 목격하신 후 선생님에게 따뜻한 손을 내밀었습니다. 처음에는 경계를 하시며 사기꾼이 많다며 절대 안 가시겠답니다. 그동안 그분의 인생에 얼마나 고통스러운 우여곡절이 있었을까 짐작이 갑니다. 쉽게 경계심을 풀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극락 관리자님은 구걸하고 계신 선생님을 자주 찾아뵈며 따스한 손을 내미셨습니다. 그 사랑이 느껴져서 일까요, 결국 안산 덕분 센터에 오셨습니다. 하지만 절대 안 씻어도 된다고 하시던 분이 우리 선생님 최고십니다 덕분입니다 하니 샤워를 하십니다. 몰라보게 멋진 모습으로 깔끔한 새 옷을 입으시니 신시가 되셔서 가셨습니다.

 

그리고 2달 후, 덕분 센터에 자주 찾아오시는 단골손님에서 사우나 지원까지 받으셨고 이제 덕분 원룸에 입주하시게 되었습니다.

차근차근 자립의 길을 걷고 계신 우리 장한 실행 선생님. 환영합니다. 선생님을 덕분 식구로 환영할 수 있는 것은 영광이며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정말 선생님들의 인생을 극락으로 바꾸어 주시는 극락 관리자님. 당신의 헌신과 사랑, 그리고 매일매일 그분들에게 내밀어 주는 따듯한 손길,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

(사진을 클릭하면 커져요.)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Instagram Social Icon
  • Facebook Basic Square
  • 유튜브 사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