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안산 덕분 센터에 공부방이 생겼어요.

2018/12/29

1/6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박영숙 덕분 실천자님의 모범실천 체험사례.

명품 덕분 실천자님 박영숙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덕분에 할 수 있었습니다. ✨💖😇🌎🙏🎉👍👏👏🏼👏🏾👏🏽👏🏿🎉


2018년 4월 10일 내일은 쉬는 날로 정해서 실천 공부 하게 되어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녁 8시부터 내일 오후 8시까지 노숙을 하기로 마음먹고 집을 나섰습니다. 빗방울이 떨어지고 바람도 부는 날인데, 김해 버스 터미널에서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기도하면서 새벽 1시까지 있다가 터미널 문 닫을 시간이라 나와서 바람 불고 비 오는 거리를 사용자 선생님도 밤에 이렇게 여기저기 다닌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나도 걸어서 비를 피할 곳이 있는가 살피면서 밤거리를 걸었는데 김해 봉황역 엘리베이터 입구에 비를 피하기에 알맞은 자리라서 손수건을 깔고 앉아서 명상을 시작했는데 바닥에서 올라오는 차가운 기운 때문에 운동화 안창을 꺼내서 손수건으로 싸서 깔고 앉아서 덕분 감사 기도하고 덕분 센터에서 스승님과 공부한 것 녹음 내용을 들으며 덕분 송 노래를 조용하게 부르면서 사용자 선생님의 고통을 느껴 보는 공부였습니다.

 

추위와 몸으로 느껴지는 고통을 들여다보는 공부를 새벽 3시 40분까지 하고 김해 버스 터미널로
돌아오면서 비를 맞으며 덕분 송을 부르며 스승님과 공부 녹음한 것을 들으며 터미널로 돌아와서 의자에 기대어 잠을 한 시간 정도 자고 눈을 떠보니까 부산 덕분 센터에 모셔갔던 선생님이 보였는데 모습이 전보다 못해지셔서 마음이 무척 아팠습니다.

 

넘어져서 얼굴에 상처가 나있고 그랬습니다. 선생님과 컵라면을 사서 같이 먹고 덕분 철학을 안내해드렸어요. 손을 잡고 힘내세요 하고 기도드렸어요. 먼저 덕분 센터에 갔을 때 덕분반 책을 사드렸는데 그 내용이 좋다고 하셔서 계속 공부하시라고 했더니 다른 분에게 보여줬더니 기져가서 아직 안 돌려준다고 하셨어요.

 

선생님들 모이시는 곳에 찾아갔더니 전에 뵌 선생님도 계시고 모르는 분들도 계셨는데 그분들께 제가 덕분 송을 불러드렸더니 좋다고 더 불러 달라고 하시길래 스승님께서 부르시는 덕분 송을 틀어 드렸어요. 우리 모두 모든 것과 연관되어 있으므로 선생님들이 스승님 목소리를 듣고 즉시 해결되어서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휠체어를 타신 분이 계셨는데 스승님 덕분 송을 듣고는 자신은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로 들리는 게 아니라 '가만있어라 가만있어'라로 들린 다고 말씀하셨어요. 덕분 철학을 안내해 드렸더니 좋아하셨습니다.

 

선생님들과 급식소에 가서 줄을 길게 서가지고 점심도 같이 맛있게 먹으면서 선생님들은 하루 한 끼를 드시고 아침저녁은 굶고 그러신다고 그럽니다. 선생님들끼리 하시는 말씀이 하루 한 끼 먹는 걸 많이 먹었느냐는 인사라 들은 저는 저에 자신을 깊이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의, 식, 주 해결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시는 사용자 선생님들께서 본래 자리 회복되시어 건강하신 몸으로 빛을 전하게 되어서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에 선생님들 마음도 헤아려 보게 되어 덕분입니다. 다음에 덕분 센터에 같이 가기로 약속하게 되어서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24시간을 노숙을 해보면서 많은 분들을 자세히 보니까 정말로 노숙하는 분 들 외에도 젊지만 자기 정신이 아닌 분들도 여러분이 보여서 저분들도 조금만 도와드리면 본래 자리 회복되어 건강한 몸으로 빛을 전하게 되실 것으로 믿습니다. 그분들을 도와드리려면 스승님께 그분들을 안내해드릴 저에 힘을 기르는 게 우선해야 될 일이구나를 깨닫고 스승님의 가르침을 제대로 공부해서 명품 국사 되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대 서원을 세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진명이 되어서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덕분 센터 실천자 십계명 중
1. 덕분 센터에 봉사를 하러 오는 것이 아니라 '나 아닌 것이 나' 인 '나에게 실천을 하는 것이 결국 자신을 위해서 하는 것인 줄 아는 사람.

상대 먼저 잘 되고 세상 먼저 잘 되는 것이 자신이 잘 되는 것인 줄 스승님 가르침 덕분에 깨닫게 되어서 한없는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행복 스쿨 공부님께서 저에게 아낌없는 힘을 보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한없는 감사 또 감사를 올립니다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어제저녁부터 24시간은 정말 값지게 보내어서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스승님! 국사님! 행복 스쿨 모든 공부님! 모든 사용자 선생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최고십니다 덕분에 했습니다 덕분에 합니다 덕분에 잘 될 수밖에 없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본래 자리 회복되어 건강한 몸으로 빛을 전하게 되어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커져요.)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Instagram Social Icon
  • Facebook Basic Square
  • 유튜브 사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