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안산 덕분 센터에 공부방이 생겼어요.

2018/12/29

1/6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명품 실천자 최서영님이 부산 소식 전합니다.

부산 덕분 센터 소식입니다!

명품 실천자님들의 정성 어린 사랑 덕분으로,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 선생님들을 살피시는 덕분으로, 직접 진역에서 노숙자분들과 식사를 하시며 실천하시는 덕분으로 부산 덕분 센터는 나날이 밝은 빛, 좋은 일로 가득합니다!

우리 날개 명품 실천자님 최서영님의 소식을 들어볼까요?

"밝아진 얼굴로 들어서는 선생님들을 보면서 저 또한 보람을 느낍니다. 부산 덕분 센터에 좋은 일 축하할 일이 생겼습니다. 열성 선생님 어머니와 통화를 해서 29일 집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가 화가 나서 집 나가라고해서 그 길로 집을 나와 노숙한지 6개월 눈물 젖은 빵도 먹어보고 한 대 잠도 자고 고생한 것 잊을 수가 없고 좋은 경험을 했다고 해요. 어머님도 아들이 집을 나가 소식이 없어 마음고생을 많이 하셨다는 어머니 말을 하면서 울먹이더군요.

 

실천자님과 이용자 선생님들 마음이 짠했습니다. 집으로 가더라도 부산역이나 부산진역에는 두 번 다시 가지 않겠다고.... 가끔가다 덕분 센터에 놀러 오겠다고 하시네요.

오늘이라도 들어가지 일요일에 가야 하느냐고 했더니 어머님이 눈을 수술해서 일요일 퇴원하고 오시는 날이라 어머님 계실 때 들어간다고 합니다.

저희 덕분 센터에서 선생님 어머니에게 가시는 날 결명자차와 홍삼 액을 어머님 선물로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일 해서 해탈 어머님께 통장을 맡겨 놓고 저축을 하신 대박 선생님. 다음 달에 원룸 계약할 거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또 한 분 선생님 며칠 연속 일을 해서 몸을 쉬면서 에너지 충전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부지런히 열심히 일어서려고 노력하시는 선생님들 파이팅입니다.

신문 공예를 하면서 음악 명상도 하니 여기 오면 마음이 편안하다고 덕분 센터에 휴식하러 오신다는
선생님도 계시고, 선생님들과 이야기하다 보니 벌써 마칠 시간이라 선생님들 청소하시고 마무리는 언제나 선행선생님 담당 마지막으로 나가셨습니다.

 

실천하도록 기회를 주시는스승님과 국사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Instagram Social Icon
  • Facebook Basic Square
  • 유튜브 사회 아이콘